An Unbiased View of 아이디 구매 사이트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. 

게임 계정 및 아이템 거래는 간단히 오픈채팅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많지만 사고가 났을 때 법적 절차를 간소화하기 위해 고액의 거래인 경우 사이트를 이용해서 거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.

※ 탈퇴한 뒤에는 아이디 및 데이터를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히 진행하십시오.

"전체공개"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.

넥탈이 막혀서 이런 사기가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시 된다고 하니... 주의하라고 올려둠.
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
네이버 회원가입(네이버 아이디 추가) 아래와 같이 휴대전화 인증번호가 필요한데요.

개인정보를 거래하는 내용의 게시물 등은 정보통신망법상 '불법정보'의 하나로, 인터넷 상 유통(게시)이 전면 금지될 뿐만 아니라 유통된 경우 신속히 삭제 또는 접속차단 조치를 해야 하며, 미조치 시 처벌대상이 됩니다.

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네이버 계정 판매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. (어떠한 이유로든)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,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,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(잔고)으로 환불됩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아이템 및 계정거래 사기유형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필독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